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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콜마생활건강 공식몰 셀몰 이용안내

■ 회원가입안내
① 콜마생활건강(주) 공식쇼핑몰 '셀몰'은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,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% 무료 입니다.
③ 회원님께는 비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는 D/C, 쿠폰지급, 우선 구매권리 외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.


■ 마일리지 제도
① 저희콜마생활건강 공식몰 셀몰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② 구매 회원은 리뷰작성/상품구매 등으로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으며, 적립금은 발생일로부터 180일 동안 유지되며 이후에는 소멸됩니다.
③ 주문취소/환불 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. 회원 탈퇴시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④ 마일리지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.


■ 상품주문방법
저희콜마생활건강 공식몰 셀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.
① 상품검색
② 장바구니에 담기
③ 회원ID 로그인
④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⑤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※ 단, 비회원인 경우 상품 주문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■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
콜마생활건강 공식몰 셀몰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/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페이지에서 주문/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.
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현재 배송은 CJ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

■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
저희 콜마생활건강 공식몰 셀몰은 무통장입금·신용카드·휴대폰소액결제·카카오페이·네이버페이·페이코 등의 다양한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
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.

입금계좌안내
신한은행 100034492550 콜마생활건강(주)


■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
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,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-3일 이내에(최장 7일이내)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.
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배송방법 : 택배
배송지역 : 전국지역(제주, 도서/산간지역 별도)
배송비용 : 무료배송(단, 제주,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3,000원의 배송비 발생)
배송기간 : 3~7일 (공휴일제외)
배송안내 : 재고가 없거나 재입고 될 경우 7~14일이 소요됩니다.


■ 주문취소안내
① 주문완료 후 7일 이내에 상품 결제대금을 입금해 주셔야 하며, 7일 이후에는 주문내역이 자동으로 취소 및 삭제됩니다.
② 주문취소는 배송이 진행(배송 중)되기 이전 단계까지 고객센터(070-8847-8105)로 접수하여야 진행 가능하며, 이후에는 반품 절차로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.
③ 주문 상품이 여러가지 품목일 경우 전체 취소처리 후 재주문처리 절차로 진행 가능합니다.


■ 교환/반품안내
① 교환/반품의 신청은 상품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,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(0000-0000)로 접수 해 주셔야 합니다.
신청 후 2~3일 이내에 넥스트페이지 지정 택배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
*반송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대장로 187
② 다만, 상품이 표시내용과 다르거나 불량일 경우 상품수령일로부터 3개월, 이상을 확인한 날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.
③ 상품 불량 및 오 배송 등 넥스트페이지의 귀책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무료 입니다.
④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은 왕복배송비가 발생합니다.(고객 부담 배송비: 박스 당 5,000원 발생)
④ 신한은행: 100034492550 콜마생활건강㈜
⑤ 상품 구매 시 사은품/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, 교환/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⑥ 교환의 경우 상품회수 및 검수 처리 후 교환 재배송이 이루어집니다.
⑦ 반품의 경우 상품회수 및 검수 처리 후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에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


■ 교환/반품불가 안내
①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②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③ 유통기한이 짧아 재판매가 불가능한 신선식품 등 상세 페이지에 반품/교환이 어려운 품목으로 고지된 품목의 경우
④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의하는 청약철회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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